군포아르바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땡땡편의점 조회 40회 작성일 2020-10-20 20:02:22 댓글 0

본문

♨알바계의 무.간.지.옥♨ 관찰맨이 체험해 본 지옥의 택배 하차작업은!? | 관찰카메라 24 128 회

레일의 속도와 무게를 견뎌라!
잘못하다가는 허리나가는 택배 하차작업 체험하기?!
도지터 : 상하차할빠에 노가다가낫다 사람할짓아님
Влади́мир Ильи́ч Улья́нов : 실제현장 특)

소리지르고 욕하고 난리치고 빨리빨리하라고 재촉함 ㅋㅋ 개새끼들 아가리부터 리모델링 해야되는데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한들 왠만해선 하지마라
Scirocco : 상차를 해야죠ㅋ 그리고 저정도면 가벼운거구만 농산물박스왔었어야 했는데
주영진 : 노가다다니면서기술배워라 그래야저런사람같지않은일하고살지
이수채화 : 일하다가 힘들려서 몰래 도망 나옴 ㅋㅋㅋㅋ
메리다엔젤 : 로젠 일은 할 만함 ㅋㅋㅋㅋ 대우가 ㅈ같아서 그렇지 물론 돈 많이 받겠다고 옥천가면 죽습니다 왜냐고요?? 가 보면 알아요
신성철 : 작업반장이 하차를? 말도안돼는
장동운 : 피디야 하루라도 알바 해보고 찍어라 장난하냐 아무리 종편 나부랭이 찌라시라도 연출 하면 안돼지 실제는 생지옥에 인간 쓰레기들 그자체야 궁금하면 알바해봐라 이 종편 나부랭이야
이다민 : 우리오빠 안산에서 군포 대x택배 알바갓다가 30분만에 모르는 분들하고 택시타고 안산왓음;; 뿜빠이 8천원씩 나보고 8천원들고 마중나오라고
못생긴호떡 : 작업반장은 지시만하고 진짜 급한 상황아니면 일안함

물류센터 알바 10일차 중간정리 하루일당 느낀점 물류창고

물류센터 알바 10일차 영상입니다.
총 15일차에 걸쳐 연재할 계획입니다.
하루일당 9만4천원이구요, 현재 누적금액 92만원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Music
intro and outtro : Channel - Chasing

equipment
camera : osmo pocket
강혜린 : 힘내세용~
lee dk : 양산 헹텐가볼까하는데 관리자가 갈구거나 그런일은없나요? 그런것만 없으면 좋겠는데
노동인 : 고1이 하기에는 어떨것같나요 .. 처음인데
그라시아 : 제가몰라서 그러는데요..
물류센터할때 4대보험 하나요?
Best driver : 하..돈벌기 참 힘들죠잉^^ 거기말고 집근처 마켓컬리있으면 거기 가세요 하루에 15벌었습니다. 9시간 기준
김예림 : 일 할 때 멍한 상태가 와서 그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기억이 안난다는 말 너무 공감돼요.. 전 쿠팡 출근한지 고작 이틀 됐습니다..
사람냄새 : 물류센터 진짜 가는데마다 천차만별 이고 정말이지 이해할수 없습니다.
코로나 땜시 기존 점심시간을 20분 더 지연 시킨다고 하질 않나 (용인 양지물류 센터 ) ... 화장실과 작업장의 거리가 너무 멀고 청소를 안해서 그런지 몰라도 찌린내 오지게 심함 ( 평택 신세계 물류 ) 오전에 쉬는시간 단 1분도 안주고 오후에 쉬는시간 10분이 전부... ( 평택시 진위면 GS 리테일 ) , 휴게실에서 물도 못마시게 하고 이래저래 까다롭게 통제하는 것도 많고 점심시간에 All 정량배식... 강압적 잔업 시킴, 훈련소 같은 물류센터 ( 동탄 이베이 ), 점심시간 파트별로 상이 하다 면서 오후 2시 30분에 점심 먹었음 ( 오산 롯데 물류센터 ) . 어쨌거나 생산직은 딱딱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그러려니 하고 죽닥치고 일하는데 물류센터는 진짜 잘 알아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수도권 내 물류센 일당직으로 한 7~8군데 돌아다녀 봤지만 이건 아니다 싶습니다.
이원재 : 내일 피킹알바하러가서 이게뭐하는일이지하고 찾아봤는데...
저는 딱 10일하고 8~90정도 생각하고있어요ㅎㅎ 제가 2주전부터 지금까지 뭐했나생각하면 앞으로 2주는 값진시간이 될거같습니다..
Yongkl Chae : 알바천국 공고올라오는 양산행텐 그곳인가요?돈은 알바끝나는대로 바로 지급인건가요
소드마스터 : 편의점물류 내일 가는데 할만할까요 사실 까데기를 해본적이 1번도없습니다... 걱정되내요 괜히 일잘못해서 욕만먹을까봐 ㅎㅎ

하루일당16만원?!?! 택배 상하차알바 솔직후기

오늘 영상은 야간택배상하차 알바 하루 스케줄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u0026구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주의본능TV : 살면서 22살~25살먹을때까지 3번해봣는데 진짜 졸라씨벌뒤질것같음 분류하는거엿는데 존나힘듬 도망갈까 계속생각했는데 다른사람들도 버티는거보니까 나도계속 버텨야겠다 이생각만으로 계속버팀ㅋㅋㅋ 아 나자신이 대견하다
정재균 : 대학원마치고 첫 취업하기전에 회사가 큰 회사다 보니까 입사까지 두달넘게 걸렸습니다. 면접부터 최종합격후 입사까지. 그래서 그 공백기간에 멘탈강화 및 용돈벌이로 했었는데 하신곳이 신탄진CJ같은데 저도 올해 초에 거기에서 3개월간 했습니다. 하루 이틀 힘들지 몇일하다보니 몸이 힘든건 익숙해져서 그리 힘들진 않던데 세상과 단절하는 2교대라서 내 개인시간이 없다는게 힘들더군요.
M J : 퇴근할때 버스안에서 땀냄새때문에 거슬리는데 괜찬나요 ㅋㅋㅋ?
윤상윤 : 금요일날 가셨다면 천국입니다 지옥은 월요일 화요일 입니다
도지터 : 저래일하면 잠은어찌자요 ㅋㅋ 답없는 지옥이네
홍상목 : 어제 하루 하고왔습니다
이 한마디만 할게요
특수부대 출신,보디빌더,운동선수 그 어떤 사람이 와도 힘든건 힘든겁니다 일단 근력이 되면 남들보단 쉬운건 맞긴한데 처음하는 사람들은 노동이라는 이 두 글자가 얼마나 가혹한지 깨닳습니다
tlsgp S : 계속 서있으니까 발목이 작살날거같아요..
팔도 아프고 ㅋㅋ 저도 도전했다고 생각하려고요..
sung-hoon jo : 까대기-하차-를 윙카 13대를 해봐야 상하차 중에 서도 빡신걸 느끼지....
Suit K : 택배 상.하차 가 어려워 ? 놀고들 있네
황진우 : 16만원을 주긴 주던가요?

... 

#군포아르바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tb.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