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중국어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먼가요 조회 29회 작성일 2020-10-17 16:34:36 댓글 0

본문

광고 후기 지겹다;; 전화중국어 내돈재산 솔직 후기 (랭디vs우리차이나)/업체비교/업체추천/너무 솔직한거 아닌가..? 걱정되는 후기

大家好 안녕안녕 여러분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콕 하는 일상..
학원도 못가고 전화중국어나 해볼까 싶어서 전화중국어 후기 찾아보는데 뭔.. 광고성 후기글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네 ㅎ 그래서 제가 ㄹㅇ솔직 후기 들고 왔습니다
(영상에 수강증 인증도 있어요!)

랭디,,,우리차이나,, 긴장해,,,
굴러온복덩이.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그저께 시크한분이랑 햇는데 저도 의기소침해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별로엿어옇ㅎ.. 말도안나오고...지금은 좋은선생님만나서 즐겁게하고잇어영!!!
유딤 : 저도 랭디 하려고 하는데 저 두번째 선생님 혹시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ㅎㅎ 저 선생님께 받고 싶어용
Lucy In : 이 영상 보고 오늘 우리 차이나 레벨 테스트 신청했어요!! 한 시간도 안 남아있어요 긴장 되지만 꼭 힘내겠습니다 중국어를 잘하게 되는 날까지 파이팅!!
둉됴로로 : 저도 해보고싶은데 무서워서 못하겠어요 떨리뮤ㅠ 튜터링도 한번 대신 해쥬세여
간지넌 : 좋은정보감사해요~
지니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채널씨엔 하고 있는데 좋은 것 같아용!! 수업음성파일 바로 올려주고 피드백이 좋아용ㅎㅅㅎ
不见不散 : 好可爱啊··赞一个!
최바다 : 판판중국어 전화중국어가 랭디랑 비슷하다던데,,! 다음에 바꾸실 생각이시면 한번 해봐주실수 있나요 ㅠㅠㅠ
SS-SS : 랭디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텐션 차이 너무 귀여우셔서 엄청 웃다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리 : 유용한 정보네요!!

왜 책으로만 중국어 공부를 합니까? 도요새중국어 화상서비스가 있는데!!

혹시 아이가 중국어를 어떻게 배워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내 아이가 중국어로 꿈을 꿀 수 있게 만들어드릴게요!
지금 바로 도요새중국어 화상서비스를 선택하세요!
mpoth78ify : 나하고있지롱ㅇㅇ
김민주 : 이게몇단계인가요?
LALA LA : 우왕 쌤 넘나 베테랑이네염

실패할 수 없는 중국어 회화 공부법(feat.팩폭주의)

막막하기만 한 중국어공부... 공부를 어느정도 하다 보면 슬럼프(?)가 오기 마련인데요, 중국어 실력이 안는다고 계속 고민하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공부하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는 잘못된 중국어회화 공부법을 알려드리고, 올바른 학습법 2가지를 제시해드릴게요 :)

쓰중알 쌤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랭디]와 [모잉]!
쓰이는 중국어만 배우세요 XD
▶ [랭디] 네이티브 중국인과 1:1로 떠드세요!
https://langdy.net/chinese?ch=y100jco

▶ [모잉] 네이티브 표현만 쏙쏙 배우세요!
http://onelink.to/zg56jv
acd see : 중국 한자는 발음을 다 표현할 수 없어서
같음 발음이 너무 많아요 같음 발음 비슷한 발음이 많아서
같은 발음에 다른뜻이 많아서 미신이 많아요
HyunA Song : 그래거 칭만용 대신에 뭘써야된다는거죠? ㅎㅎㅎㅎ;;;
박완기 : 그래서..친구한테 쓰는 표현은 무엇인가요? ㅠ ㅠ
남박진형 : 완수선생님 덕에 중국어 쉽네요
공부하는도비 : 랭디는 알았는데 모잉은 처음 알았는데
이번에 한번써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추추트레인 : ㅋㅋㅋㅋㅋㅋ손절장인이네
행운아 : 그닥 배울생각이 없는 언어 ㅋㅋ
중국,,졸라 싫고 중국인 졸라 싫다
황쌤의 생생한 중국어 Vividchinese生动的汉语 : 2:41 &3:56 说得很有道理。赞
치킨누나 : 중드만 하루종일 보는거예요<뜨끔;;;
이서영 : 역시 언어는 노트가 아닌 친구가 필요

... 

#화상중국어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ntb.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